세일즈 클로징, 지그 지글러가 들려주는 세일즈 성공의 비밀

지그 지글러가 자신의 세일즈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쓴 세일즈맨을 위한 세일즈 책, 세일즈 인생에서 이런 세일즈 책을 만나는 건 기적이다.

세일즈 클로징의 원칙과 기술을 다룬 베스트셀러
행동을 이끌어내는 최고의 설득 방법은 무엇인가?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연설가 중 한 명이며 자기계발과 동기부여의 대가인 지그 지글러가 50여 년 동안 틈틈이 수집했던 자료와훌륭한 강사들의 강연을 들을 때마다 적어둔 산더미 같은 메모신문과 잡지에서 스크랩한 세일즈 관련 기사 등 실로 방대한 양의 정보와 자신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책이  [세일즈 클로징(Secrets of Closing the Sale)]이다. 세계적 베스트셀러인 클로징은 오늘날에도 많은 이들에게 훌륭한 영감과 창조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발행된 세일즈 관련 도서의 결정판이라 일컬어진다.

지그 지글러는 50년 동안 물건을 팔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일즈맨이었다세일즈맨이라는 명함을 가진 사람이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상황들을 직접 경험한 후에 더 많은 이들에게 세일즈 성공의 원리들을 전하고자 이 책을 썼다

따지고 보면 우리의 인생은 그 자체가 세일즈다. 우리는 삶의 하루하루를 누군가에게 팔면서 살아가고 있다.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주면 나도 인생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라는 지글러의 철학은 클로징이 처음 출간되었을 때보다 오늘날 그 의미가 더 크다.

모든 세일즈의 목적은 고객에게 적정 가치를 제공해 주는 것이다고객이 적정 수준 이상의 가치를 얻었다면 세일즈는 성공적이고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는 데도 성공한 것이며이는 더 많은 고객 확보로 이어진다세일즈맨은 이번 세일즈가 향후 어떤 결과를 가져올 것인가이번 세일즈를 통해 관계가 형성되고 고객의 신뢰를 확보했는가아니면 몇 푼 벌겠다고 고객을 희생시키고 있지는 않은가?’라는 관점에서 생각해야 한다.

또한, 성직자를 제외하고 인간이 추구할 수 있는 일 중에서 세일즈가 가장 높은 수준의 정직성을 요구한다는 믿음도 있어야 한다. 그래서 세일즈맨은 고객을 설득하는 훈련을 받는데 자신이 팔고 있는 상품이 고객에게 이익을 가져다준다는 확고한 신념을 배운다그것이 바로 정직성의 평가 기준이 된다가족과 친구에게 권할 수 있을 만큼 자신이 팔고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확신이 없다면 자신이 팔고 있는 것의 가치에 대해 스스로 의문을 제기해 봐야 한다고 저자는 고백한다.

700여 건의 질문과 250개 이상의 세일즈 프로세스와 테크닉, 세일즈 전략이 100편의 이야기와 비유 그리고 일화들에 녹아 있는 이 책은 읽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가까이에 두고 반복해서 보면서 곳곳에 있는 질문, 프로세스, 테크닉 등을 머릿속에 암기하고 자신의 세일즈 상황에 맞추어 수정하거나 다양하게 응용하면 놀라운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나의 상품과 나의 고객에게 적용하려면 이 정보를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지속적으로 자신에게 던지면서 이 책의 내용을 일상생활의 일부분으로 체화한다면 당신은 인생에서, 세일즈에서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다.

저자 지그 지글러의 성공과 세일즈 철학이 담겨 있는 또 다른 베스트셀러 [정상에서 만납시다]도 반드시 함께 읽어봐야 할 책이다. [세일즈 클로징]은 [정상에서 만납시다]의 철학을 바탕으로 쓰였다.


[세일즈 클로징]

예스24 http://bit.ly/2L9Vq2p
알라딘 http://bit.ly/2YTqsyo
교보문고 http://bit.ly/2LMyR2Y
인터파크 https://bit.ly/3jj2OrZ

[정상에서 만납시다]

예스24 https://bit.ly/3gonSeM
알라딘 https://bit.ly/3sBIWmS
교보문고 https://bit.ly/3y7mjI7
인터파크 https://bit.ly/387aOpI

error: Content is protected !!